간편식

[치즈핫도그 제품 비교] 포장지 속에 숨겨진 비밀(CJ vs 풀무원)

중간맛 2020. 10. 14.

저는 집에서 간편식을 자주 먹곤 하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핫도그가 같은 제품이었다는 사실에 놀랐다

 

바로 그 주인공이 CJ제품 고메치즈크리스피핫도그와

풀무원 모짜렐라핫도그인데

 

처음엔 두 제품을 내돈내산하여 먹어보니 

둘다 핫도그 윗부분에 치즈가 

아랫부분에 햄이 있어서 요새 이 핫도그가 유행이가보다 했는데

후면 영양정보에

제조원 : (주)우양-충청남도 서천군 장항읍 장항공단길28번길97-8

이렇게 써있던 것이 아닌가..

 

(생긴것도 비슷하다)

 

그러나 두제품의 가격차이가 놀라웠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이마트 쓱배송에서 1 ,2위 치즈핫도그인데

 

고메치즈핫도그는 6,980원(5개입) 이고

모짜렐라핫도그는 7,980원(5개입)이다

 

무려 1천원 차이.. ㅎㅎ

 

무시할수 있는 가격차이 일수 있겠지만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같은 공장에서 나온 제품이 포장지 포함하여 판매회사에 따라

가격차이가 난다니 아무튼 놀랍다 ㅋㅋ

 

치즈핫도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