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치과 2일차] 충치치료 - 2차 신경치료

중간맛 2020. 3. 13.

수요일 신경치료를 시작으로

3일 후인 토요일에 2차 신경치료를 받았어요

 

겁이 너무 나서 치통에 효과가 좋다는 탁센 2알을 미리

챙겨먹고 눈물 흘리지 않겠노라

다짐하고 치료를 받기 시작했어요

 

('탁센'은 진통소염제로 치료 후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지만

마취를 해도 신경치료는 아플 수 밖에 없으니 마음의 안정을 위해 먹었어요 ㅎㅎ)

 

이번 치료는 오랫동안 진행된다고 사전에 알려주네요

 

실제로 신경 치료시간만 30~40분정도 소요가 되었답니다

 

아픈건 확실히

처음보단 덜했어요

 

하지만 계속 입을 벌리고 있어야 하니

턱이 무지 아프고 자꾸 입이 다물어지는 게

힘들었어요

 

치료를 받으면서 느낀점은

바람이 나온다, 물이 나온다, 마취를 했지만 아플 수 있다 등등

사전에 안내를 해주니 굉장히 친절함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마음에 안정감도 ㅎㅎ)

 

제가 간 유디치과에서는 지인을 통해서

소개 받을 경우 2만원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병원이든 헤어샵이든 지인을 통해서

소개받아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가계절약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댓글

💲 추천 글